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S 안내

페르시안캣 C/S, A/S 규정에 대한 안내 입니다.

  • 교환/반품 안내



  •  


    1. 1년이내 무상 AS (단 홀로그램 후드커버, 레그홀더 등 소모품 제외)



    2. 페르시안캣으로부터 구매한 정품에 한해서 AS가능합니다.



    3. 교환 및 반품 절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한 경우
    * 제품의 초기 불량이 확인된 경우
    * 주문 내용과 다른 제품을 받았을 경우
    * 주문 상품이 품절될 경우
    * 배송 오류로 인한 경우
    * 기타 당사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의 책임으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한 흔적이 있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 아이보리 밝은 컬러류 또는 착용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제품에 포함된 부품 혹은 액세서리가 동봉되지 않은 경우
    * 커스텀 오더 제품의 경우
    * 제품 태그가 훼손된 경우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발송된 경우
    * 반품 불가능이 안내된 한정, 특별 세일제품의 경우

    [참고] 공정거래표준약관 17조 2항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교환 및 반품 비용

    * 단순 고객 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요청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컬러,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기본 편도 3,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 부과
      보스턴백은 편도 4,000원, 부피가 큰 스탠드백, 캐디백 등은 편도 5000원 부과됩니다.
      도서, 산간지역 및 제주도의 경우 별도 왕복비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제조, 업체 과실의 경우 배송비는 부담되지 않습니다.




  • 수선

  •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내 제품의 하자로 인한 수선 및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되며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수선 의뢰시, 상품의 수선 여부 및 비용 처리 등 관련 고객확인 후 수선을 진행합니다.
    • 조건
    • 구매후 1년 이내
    • 구매후 1년 경과
    • 제품 불량
    • 무상 A/S
    • 유상 A/S
    • 고객 과실
    • 유상 A/S
    • 유상 A/S
    • 비고
    • *퀵 요청시, 왕복 고객 부담


    * 페르시안캣으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한해서 AS 가능합니다.
    * 수선의뢰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스탠드백, 캐디백 등 일부 제품의 경우 수선 지연될 수 있습니다.
    * AS 접수 시 페르시안캣 카카오채널을 통하면 빠르고 원활하게 진행가능합니다.
      (고객명, 연락처, 수령주소, 제품명, 구매일자, 수선 내용을 접수폼에 자세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 지정 택배사
    • 배송 주소
    • 로젠택배
    • [10437]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수로 71번길 114-9, 페르시안캣
      070-4278-1135


    CS/AS 문의 접수는 홈페이지 Q&A 및 페르시안캣 카카오채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